2025년 2월 19일 (수)
‘기황후’ 일부러 독 먹은 하지원 깨어나… 백진희 덮어쓰나?

‘기황후’ 일부러 독 먹은 하지원 깨어나… 백진희 덮어쓰나?

기사승인 2014-02-10 15:16:00

[쿠키 연예] 타나실리(백진희 분)에게 모든 일을 뒤집어씌우려는 승냥(하지원 분)의 계략. 성공할 수 있을까?

10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29회 예고와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승냥과 그 곁을 지키는 타환(지창욱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방송에서 타나실리를 함정에 빠뜨리려 일부러 스스로 독을 먹고 쓰러진 승냥이 정신을 차리고 깨어난 모습이다. 걱정스러운 표정의 타환과 달리 흔들림 없이 단단한 승냥의 얼굴이 눈에 띈다.

예고편에서는 ‘독약 사건’의 본격적인 수사 전개가 그려졌다.

타나실리는 “이 사건은 제가 마무리 짓겠다”고 태후에게 말하고, “범인은 분명 비상을 숨겨두었을 것”이라면서 내명부 여인들 처소 수색을 명한다. 태후전까지 모든 수색을 마친 감찰 궁녀들. 마지막 수색 장소로 타나실리 처소만을 남겨놓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타나실리가 승냥의 함정에 걸려들지 여부는 10일 밤 방송되는 29회에서 드러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케이스위스’ 한국 재상륙...이미지 변신해 한국 땅 밟는다

“케이스위스는 제품에 진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케이스위스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캘리포니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다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19일 서울 성동구 어브 스튜디오에서 열린 케이스위스 한국 재론칭 간담회에서는 박종현 케이스위스 대표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향후 케이스위스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케이스위스는 1966년 캘리포니아 LA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