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리아가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패스트푸드 16년 연속 1위 선정 기념과 치킨버거 출시 20주년을 맞아 1993년 치킨버거 가격 14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8~20일 3일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기존 3000원에 판매된 롯데리아 치킨버거를 53% 할인된 20년 전 가격인 14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판매시간은 오후 2~8시며 홈서비스와 단체주문은 제외한다.
1993년 출시된 롯데리아 치킨버거는 저지방을 선호하는 여성을 비롯한 성인층의 기호를 고려해 개발됐다. 지방 함량이 낮은 닭가슴살을 이용한 건강지향 식품 콘셉트의 버거로 당시 출시 2개월 만에 32만개 판매를 기록한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이번 이벤트는 이달 18~20일 3일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기존 3000원에 판매된 롯데리아 치킨버거를 53% 할인된 20년 전 가격인 14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판매시간은 오후 2~8시며 홈서비스와 단체주문은 제외한다.
1993년 출시된 롯데리아 치킨버거는 저지방을 선호하는 여성을 비롯한 성인층의 기호를 고려해 개발됐다. 지방 함량이 낮은 닭가슴살을 이용한 건강지향 식품 콘셉트의 버거로 당시 출시 2개월 만에 32만개 판매를 기록한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