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건강]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사(The Coca-Cola Company)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드컵 축제를 위해 ‘모두의 월드컵 (The World’s Cup)’을 슬로건으로 지구촌이 참여하는 대규모 월드컵 마케팅을 시작한다.
한국 코카-콜라사는 본격적인 ‘모두의 월드컵’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축구국가대표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소비자들의 짜릿한 응원사진을 모아 모자이크 태극기를 만드는 ‘해피니스 플래그 (Happiness Flag)’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코카-콜라 홈페이지(www.cocacola.co.kr)나 개인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worldscupKR)를 이용해 자신의 짜릿한 응원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월드컵 축구공(30명)과 코카-콜라 월드컵 티셔츠(100명)가 증정된다.
국내 ‘해피니스 플래그’ 이벤트로 등록된 사진들은 전세계가 함께하는 글로벌 ‘해피니스 플래그’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세계 각지의 지구촌 사람들이 함께 응원하는 대형 모자이크 플래그로 만들어져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이 열리는 ‘Arena de Sao Paulo’ 경기장에서 6만5000여명의 관중 및 전세계 시청자들이 보는 앞에서 공개돼 모두의 올림픽을 응원하게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