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건강]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BARISTAR)’가 설탕 함량을 기존 바리스타 대비 30% 줄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 로-슈거(Low-Sugar)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미엄, 전문성, 스타일이란 전략으로 RTD 커피의 고급화와 전문화를 이끈 ‘바리스타’가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 출시를 기점으로 커피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 것은 물론 국내 저당 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