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6월8일까지 모바일로 응모

함소아,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6월8일까지 모바일로 응모

기사승인 2014-05-21 09:10:01
[쿠키 건강] 함소아 한의원은 오는 6월8일까지 ‘제5회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함소아앱’과 모바일(m.hamsoa.com)을 통해 참여가 가능해져 보다 손쉽게 응모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시작되는 본 선발대회는 ▲0~3세 베이비 부문 ▲4~7세 키즈 부문 ▲8~18세 주니어 부문 ▲18세 이하 조카와 함께하는 조카바보 부문 총 4가지 부문으로 구성됐다.

특히 ‘조카바보’ 부문에서는 조카를 사랑하는 이모, 삼촌들도 함께 참여가 가능해져 인기 부문으로 예상된다. 내달 12일 1차 발표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들 중 2차 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를 거쳐 6월 26일 최종 발표를 한다.

각 부문 1명씩만 수상하는 ‘함스타상’과 ‘함박 Spirit top 10’ 부문 수상 어린이는 1년간 함소아와 베스트베이비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6월 8일까지 함소아한의원 홈페이지(www.hamsoa.com) 및 모바일 함소아, 함소아앱(구글스토어)을 통해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이상용 함소아 대표는 “올해로 개원 15주년을 맞은 함소아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이었다고 생각한다”며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통해 아이의 건강한 웃음과 가족의 소중함을 만끽하시길 바라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대회까지 총 2만 여명 이상이 참여한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는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찾아주고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함소아 한의원에서 마련한 행사로 올해로 5회 째를 맞고 있다.

역대 수상자들 중에는 본인의 재능을 살려 연기자나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레(2회 수상, 영화 ‘소원’ 주인공), 변하린(2회 수상, 아시아 어린이 모델 수상), 김나희(3회 수상, 지상파 TV 드라마 다수 출연) 어린이 등이다. 특히 본 대회를 통해 함소아와 인연을 맺은 어린이들은 함소아 한의원에서 꾸준히 성장 케어를 받으며 건강을 점검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 kioo@kukimedia.co.kr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