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강동성심병원, 통합 콜센터 운영

한림대강동성심병원, 통합 콜센터 운영

기사승인 2014-09-02 10:39:55
한림대학교강동성심병원이 오는 13일부터 통합콜센터(1588-4100)를 운영한다.

콜센터에서는 초진 및 재진 환자들의 진료 예약과 변경 등 예약 업무를 처리한다. 또한 타부서 전화연결 또는 번호 안내를 통해 병원이용의 편의성을 높인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5시 30분, 토요일은 오전 8시 ~ 오후 1시까지이다.

송경원 병원장은 “여러 개의 번호로 분산됐던 모든 진료 예약과 문의 전화가 통합·운영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친절한 전화 응대 서비스가 가능해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고 말했다.

김단비 기자 kubee08@kukimedia.co.kr
김단비 기자
kubee08@kukimedia.co.kr
김단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