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일본 진출 앞두고 국제 바이오 전시회 참가

메디포스트, 일본 진출 앞두고 국제 바이오 전시회 참가

기사승인 2015-05-13 17:27: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메디포스트는 일본에서 열리는 국제 바이오 전시회에 참가, 줄기세포 치료제 마케팅 및 제휴 협의에 나선다.

메디포스트는 5월 13~15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국제 바이오 테크놀로지 전시 콘퍼런스(바이오텍 재팬, Biotech Japan 2015)’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일본 현지 자문사인 빅스(VICX)사와 공동으로, 줄기세포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CARTISTEM)’의 현지 임상시험 계획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등을 홍보한다.

또한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아시아와 유럽의 대형 제약·바이오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카티스템’의 일본 내 출시 계획 등에 대해 발표하고, 1:1 미팅을 통해 제휴에 관한 사전 협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오텍 재팬’은 2002년부터 시작돼 14회째를 맞는 일본 바이오 비즈니스 분야 최대 행사이며, 올해는 ‘생명과학 박람회(Life Science World) 2015’의 일환으로 진행돼 전 세계 600여 개의 기업 및 대학, 연구소 등이 참가하고 있다.

이장영 메디포스트 사업개발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권에 진출한 전 세계 주요 제약사에 ‘카티스템’의 탁월한 효과를 알리고, 일본 내에서의 기업 인지도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