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장기근속 FC 힐링 프로그램 진행

DGB생명, 장기근속 FC 힐링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16-06-27 13:55:09


DGB생명이 영업현장 ‘기(氣)’ 살리기 일환으로 24일부터 1박2일간 부산에서 장기근속 FC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3년 이상 영업 활동을 이어온 장기근속 FC 중 업적 우수자에 대한 독려와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150여명의 FC들은 외부 특강을 통해 리더십을 배우고 부산 지역 명소 관광 등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DGB생명은 FC 역량 강화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3, 5, 7년 등 근무년수에 따라 최장 30년까지 근속 수당을 추가로 지급하는 장기활동수수료 제도를 업계 최대 규모로 시행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우수 FC 및 영업 관리자를 선발하여 시상금을 지급하는 영업혁신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위해 상시 개최되는 영업현장 간담회를 통해 FC가 사장이나 영업 본부장에게 회사의 제도나 상품에 대한 건의 사항을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실행 가능 여부가 판단되면 업무에 즉시 반영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익환 사장은 “오늘 이 자리는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생하고 계신 영업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며 “경쟁력 있는 영업 환경에서 근무 하실 수 있도록 전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