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1004만원 기부

한국존슨앤드존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1004만원 기부

기사승인 2016-07-04 14:24:13 업데이트 2016-07-04 14:24:16

한국존슨앤드존슨이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재활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개원을 축하하고 장애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지속적으로 돕고자 지난 1일 푸르메재단에 1004만원을 기부했다.

이와 함께, 한국존슨앤드존슨은 6월 한달 간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인 ‘자원봉사의 달(Volunteer Month)’을 맞아 직원들이 함께 병원의 장애어린이들을 위한 턱받이 100개를 손수 만들어 기부금과 함께 전달했다. 직접 만든 턱받이는 아이들이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돕는 식사용 턱받이 혹은 침받이로 활용될 예정이다. 

올 4월 정식 개원한 서울 상암동의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어린이들의 재활 치료와 사회복귀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형 어린이 재활병원으로, 재활의학과와 정신건강의학과, 치과, 소아청소년과 등 4개의 진료과와 재활치료센터, 발달치료센터 등을 갖췄다. 또, 어린이와 지역주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레포츠센터, 어린이도서관 등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김광호 대표는 “작년 어린이 타이레놀의 기부캠페인에 이어 올해도 장애어린이 건강증진 사업에 지속적인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보다 많은 장애어린이들이 양질의 재활치료를 받고 다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