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미술작가 맹순자 개인전 ‘자연의 창’ 개최

유디치과, 미술작가 맹순자 개인전 ‘자연의 창’ 개최

기사승인 2016-10-19 14:19:43 업데이트 2016-10-19 15:50:31

[쿠키뉴스=박예슬 기자] 유디치과(강남뱅뱅점)는 미술작가 맹순자의 개인전 ‘자연의 창’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2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개최한다.

작가는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을 통해 산, 나무, 꽃, 새 등의 소재로 자연 속에서 살아 숨쉬는 것들을 보여주고자 했다. 나아가 사람과 자연이 하나로 이어져 조화롭게 살아가는 모습과 유년시절의 동심, 시각적 감성을 다양하고 화려한 색채를 사용해 표현하고자 했다.

맹순자 작가는 일본겐땡 국제미술대전 입선과 제 11회 세계평화 미술대전에서 특선을 하는 등 국내외로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개인전 및 초대전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박진형 대표원장은 “맹순자 작가의 작품이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고 잠깐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