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업체 ㈜쭈쭈베베, 유모차 악세서리 5종 출시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업체 ㈜쭈쭈베베, 유모차 악세서리 5종 출시

기사승인 2017-05-31 14:33:19 업데이트 2017-05-31 14:33:39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오는 6월 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하는 ㈜쭈쭈베베가 유모차 카시트용 악세서리 5종을 출시했다. 디럭스 유모차 '로드스타 i5, 기내반입용 휴대용 유모차 로드스타 i3, 쌍둥이 연년생 유모차 로드스타 i8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유모차, 카시트용 악세서리이다.

스파이더 썬쉐이드는 차량 뒷좌석의 유리 창문에 다양한 각도로 부착이 가능하며 길이조절 또한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썬쉐이드이다. 유모차 안전벨트 클립은 어깨끈사이의 폭을 좁혀주어 사고 발생시, 벨트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클립이다. LED후방거울은 다양한 각도조절과 측면 LED 불빛을 리모콘으로 작동하여 야간 운행시에 무드등의 연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모차용 컵홀더와 장바구니용 고리도 출시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로드스타 i5는 기존에 디럭스 유모차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여러 문제점을 보완했다. 앞뒤 바퀴는 모두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운행을 하여도 피로감을 줄일 수 있으며, 원터치 핸드브레이크를 장착하여 운행 중 가볍게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다. 

또한 동급 디럭스 유모차 대비 부드러운 핸들링은 큰 강점이며, 핸들의 경우 3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특허출원한 EA시스템(Easy Adjust System)으로 각도 조절 시 아기의 무게 때문에 등받이 조절이 힘들었던 점을 보완하여 손쉽게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게 개선했으며, 양대면(마주보기) 운행에도 핸들을 리버스 하거나 좌석 시트를 리버스 할 수 있기 때문에 180도까지 눕혀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로드스타 i5 디럭스 유모차는 실용성, 기능성,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여러 기능을 갖춘 만큼 신생아 요람기능부터 유모차까지 보다 다양한 포지션을 구현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이어 "명품유모차로써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제품인 만큼 신생아 유모차, 아기 유모차를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쭈쭈베베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핸드머프, 모기장, 양면 이너시트, 풋머프, 안전가드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한시적으로 증정한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