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기사승인 2019-02-11 10:42:38

부산롯데호텔이 무료 관광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호텔 부문 부산지역 1위를 차지했다.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s)’ 호텔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로 해마다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이용 후기와 의견 등을 바탕으로 세계의 우수 호텔을 선정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한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 부문에서는 베스트 호텔, 소규모 호텔, 럭셔리 호텔 등 모두 9가지의 분야에 대한 고객평가 상위 25개의 호텔을 선정해 발표한다.

그 가운데 롯데호텔 부산은 베스트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의 항목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 올해로 부산롯데호텔은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4년 연속 수상을 이뤄냈다.

롯데호텔 부산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 중에는 호텔의 뛰어난 서비스 정신에 대한 칭찬이 돋보이는데 내국인 고객 전용 무료 관광 프로그램인 ‘엘티이 로드(L.T.E. ROAD)’에 대한 언급이 눈에 띈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투숙객이 사전에 예약하면 호텔이 지원하는 관광버스를 타고 부산의 명소를 전담 가이드와 함께 관광할 수 있다.

이런 무료 관광 프로그램은 부산지역 호텔 중 유일하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매번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투숙객들에게 인기다.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는 “지역과 호텔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으실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노력한다”며 “기본적인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해 다시 오고 싶은 호텔이자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