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션 소식] 세이지폴‧아가방앤컴퍼니‧제로투세븐‧모이몰른

[생활‧패션 소식] 세이지폴‧아가방앤컴퍼니‧제로투세븐‧모이몰른

기사승인 2019-02-25 12:43:26 업데이트 2019-02-25 12:43:32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 베이비룸‧유아소파 출시=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최근 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 안전문과 컴포트 유아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

세이지폴 측은 “기존의 베이비룸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길이 조절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슬라이딩과 벽 고정 기능으로 베이비룸의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공간 어디든 딱 맞게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츄럴 그레이톤의 모던한 색감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고,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1500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세이지폴은 올해 초 특허청으로부터 자체 개발한 고정 결합방식으로 국내 우수 지식 재산으로 선정되며 품질력을 검증받았다.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안전문이자 아기 울타리로서 엄마의 육아를 한결 쉽게 도와줄 육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비룸과 함께 출시하는 세이지폴의 컴포트 유아소파는 유아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돌 전후의 영아부터 만 6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좌석 부분을 넓게 디자인했으며 형태 변형이 적은 고밀도 PU폼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2019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애쉬핑크, 그레이쉬블루, 프렌치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이지폴의 신제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과 컴포트 유아소파는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서 27일까지 에뜨와 봄신상 기획전 실시=아가방앤컴퍼니는 봄을 맞아 27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에뜨와 봄산상 입점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무료배송, 더블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봄 신상 아우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봄철 의류를 포함해 내의까지 총 126종으로 구성됐다. 

여아의 경우 플라워 프린트로 화사한 느낌의 블라우스로 프릴 장식과 핑크 패거팅 장식이 돋보이는 ‘젤라빈프릴BL’를 비롯해 뒤판 나염 장식이 특징인 활동성 좋은 청자켓 ‘호크니팝청JK’, 넥라인 자가드가 돋보이면서 아이보리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헤일리니트CDG’를 만나볼 수 있다.

남아의 경우 자켓형식의 독특한 조직이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에 고급스러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남아용 ‘레이븐니트CDG’와 소프트한 컬러의 점퍼 슬랙스와 페이즐리 리본 타이가 돋보이는 ‘헤더JP/SL상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인 ‘헤일리레깅스’와 착용감이 우수한 ‘아르카레깅스‘까지 다양한 아기옷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2019 봄/여름(S/S) 패션쇼’ 열어=제로투세븐은 지난 21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개최한 ‘2019 제로투세븐 S/S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행사로, 제로투세븐 패션사업부 임직원을 비롯, 어린이 모델 및 가족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랜드별 총 3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된 이번 패션쇼에서는 알로앤루, 포래즈의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봄 점퍼, 알퐁소 ‘두배 편한 시리즈’ 등 제로투세븐 대표 의류 브랜드의 19 SS 시즌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는 지난 1월부터 모집한 모델콘테스트에서 25: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29명의 어린이 모델들이 무대를 꾸며 더욱 주목 받았다. 스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망고(Mango)의 유럽 모델로 활약했던 멜트민호(6세) 군을 비롯, 지난해 채널A ‘아빠본색’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된 ‘세종, 주몽, 순신’ 삼둥이(7세) 형제도 패션쇼에 참가해 남다른 끼와 프로패셔널한 포즈를 연출해 관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장에서는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패션쇼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제로투세븐 기프트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론칭 2개월만에 성공적 시장 진입=한세드림 브랜드 모이몰른은 지난 1월 선보인 토들러 라인이 론칭 2개월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며 성공적인 출발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좀 더 큰 사이즈의 의류를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브랜드 성장 욕구를 바탕으로 지난 1월 3일 6세까지의 자녀도 입힐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전국 235개의 매장 중 205개점에 토들러 제품을 입점, 출시 2개월만에 평균 35%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눈에 띄는 것은 가파른 실적 상승이다. 토들러 제품의 2019년 봄 시즌 평균 판매율은 35% 정도로, 이는 지난 2개월간의 모이몰른 전체 매출 중 20%를 차지하는 수준이다. 토들러 라인이 베이비 라인보다 1달 이상 늦게 출고됐고, 아직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지 않은 점 등으로 미루어 볼 때, 판매율 및 판매 비중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모이몰른 측은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2019년 모이몰른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품별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간절기 주력 아이템인 니트 제품군은 포근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설 시즌 이후 완판을 기록,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모이몰른은 3월 중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여름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토들러 라인 성장에 탄력을 가할 계획이다.

한편, 모이몰른은 오는 3월 17일까지 어린이집 준비물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과 낮잠 이불 세트 구매시 5000점 추가 적립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