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식] 나이키 ‘프리 러닝 컬렉션’ 출시 外

[패션 소식] 나이키 ‘프리 러닝 컬렉션’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4-02 05:00:00

◎나이키 프리 러닝 컬렉션(Free Running Collection) 출시=나이키는 보다 더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구현하도록 나이키 프리의 뿌리에 가장 충실한 러닝 플랫폼을 적용한 ‘2019 나이키 프리 러닝 컬렉션(2019 Nike Free Running Collection)’을 선보인다.

나이키 프리 시리즈는 2004년 올바른 방법을 통한 맨발 훈련이 선수의 발 건강과 러닝 퍼포먼스 향상에 매우 유용하다는 연구 결과에 따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러너들의 발을 보호하기 위한 ‘내추럴 모션’을 근간으로 초기모델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5년간 다양한 버전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나이키에서 가장 유명한 신발 중 하나로 자리잡은 프리런은 이번 시즌, 러너에게 최적의 프리런 활용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출시 당시의 제작 의도에 가장 부합하도록 인체공학적인 기본기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2019년 나이키 프리 러닝 컬렉션은 ‘나이키 프리 런 5.0’과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 3.0’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인체와 가장 유사한 모양으로 설계돼 발을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접지 면적을 넓히고 내추럴 모션 범위를 확장시켰다. 또 맨발로 달리는 듯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디자인과 유연성에 더욱 집중했다.

새롭게 설계된 중창은 높이를 더 낮추고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었으며, 중창 폼 쿠셔닝 역시 최초 모델과 유사하게 단단한 형태로 제작해 매 걸음마다 바닥과 가장 가깝게 발을 밀착시켜 준다.

‘나이키 프리 런 5.0’과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 3.0’ 모두 지난 해 모델보다 유연성이 향상돼 러너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발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프셋을 각각 2mm와 1mm씩 감소 시켜 지면과의 연결성을 향상시켰고, 데이터 매핑을 바탕으로 설계된 플렉스 그루브는 발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돕는다.

◎티쏘 젠틀맨 오토매틱 출시=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4월을 맞아 현대적인 남성을 위해 우수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한 티쏘 젠틀맨 오토매틱(Tissot Gentleman Automatic)을 출시한다.

티쏘 젠틀맨 오토매틱은 티쏘에서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 기술을 탑재한 두 번째 워치 컬렉션이다. 회사 측은 “초고가의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기술력으로 2017년 티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상용화한 이후 약 2년만의 신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시계에 장착된 이 스프링은 자성에 강해 시계의 수명력과 시간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최고의 기술력을 보장한다. 또 80시간의 파워리저브(연속 사용)를 장착해 시계를 되감거나 시간을 재설정하지 않고도 주말을 편리하게 보낼 수 있어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다.

스틸로 제작된 케이스 위에18캐럿 핑크 골드 베젤이 장식되어 세심한 컬러 디테일을 더했다. 멀리에 있어도 눈에 띄는 큰 사이즈와 화려한 다이얼 디자인도 젠틀맨 오토매틱의 특징이다. 조준선 모양의 중앙 표시와 가는 초침이 다이얼을 읽기 쉽게 만들며, 새틴 소재로 마감 처리한 흰색 야광 도핀 핸즈는 정교한 디자인이 반영됐다.

총 4가지 버전으로 다양하게 출시되는 젠틀맨 오토매틱은 비즈니스맨들의 셔츠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3개의 넓은 링크로 구성된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은 중앙의 열은 광택 처리하고, 가장 자리의 열은 새틴 소재로 피니싱 처리했다.

◎칼린(CARLYN), 4월 봄 맞이 ‘러브블라썸’ 프로모션 진행=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4월 봄 시즌을 맞아 ‘LOVE BLOSS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벚꽃 나들이와 결혼식 시즌을 맞이 해 새로운 가방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칼린(CARLYN)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해당 제품을 구매 시 트윌리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칼린(CARLYN)의 2019년 봄/여름(S/S) 신상품인 헤스터클래식, 레이디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상품인 릴리, 젬마, 포니까지 다양한 제품이 구성됐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트윌리 스카프는 봄의 화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파스텔 톤 컬러감으로 가방 핸들 또는 스트랩에 묶어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