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청년정책연구원, 부산시축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부산청년정책연구원, 부산시축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4-02 15:53:15 업데이트 2019-04-02 15:53:16


부산청년정책연구원은 1일 부산진구의 서융 사무실에서 부산시축구협회과 부산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부산청년정책연구원과 부산시축구협회는 이날 부산청년들의 취·창업을 위해 다양하고 내실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청년 멘토링, 창업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로 했다.

특히 부산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협약에는 청년인턴십 및 채용을 위한 공동 노력 부산의 인적자원 경쟁력 제고를 위한 협력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안 모색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네트워크 및 기반 구축 등을 담고 있다.

부산시축구협회는 앞으로 부산청년정책연구원이 운영하는 부산청년 취·창업 멘토링 Cafe’의 멘토회원사로 활동하게 됐다.

김덕열 부산청년정책연구원 이사장(사진 왼쪽)부산시축구협회와 부산청년 일자리 창출과 관련해 업무협약을 맺게 돼 천군만마를 얻은 심정이라며 앞으로 적극 협력해 주실 것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정정복 부산축구협회 회장(오른쪽)앞으로 부산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기 진력하는 연구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