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TBJ‧유니클로‧BYC‧지유

[패션 신제품] TBJ‧유니클로‧BYC‧지유

기사승인 2019-04-17 06:00:00

◎TBJ, ‘코튼 린넨셔츠’ 출시=한세엠케이의 TBJ가 봄철 대표 인기 아이템인 ‘코튼 린넨셔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BJ 코튼 린넨셔츠는 지난해 8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봄,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TBJ에서는 올해 디자인과 컬러를 확대하여 한층 더 다양해진 셔츠 신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내놓은 린넨셔츠는 은은한 색감의 솔리드컬러 3종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패턴 6종으로 구성됐다.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포멀한 슬랙스나 데님 팬츠, 면밴딩 팬츠까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산뜻한 데일리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업그레이드된 코튼 린넨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어떤 소재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이번 제품으로 화사한 봄 캐주얼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2019 S/S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다양한 스윔웨어 공개=유니클로(UNIQLO)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19 봄/여름(S/S) ‘Uniqlo U’ 2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스윔웨어를 비롯한 총 15개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을 제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이 이어질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은 작년 7월 르메르 브랜드의 소수 지분을 확보하고 크리스토퍼 르메르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힌 바 있다.

2019 S/S ‘Uniqlo U’ 2차 라인업은 풍부한 색조와 강렬한 엑센트 컬러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팬츠 등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철 휴양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과 스윔웨어로 구성됐다. 스윔웨어는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Seamless)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원색의 원피스와 스퀘어넥 디자인의 비키니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프린세스 탐탐’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윔웨어도 출시한다. ‘프린세스 탐탐’은 전세계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이너웨어 브랜드로 트랜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화려한 플로럴 패턴부터 베이직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다채로운 스윔웨어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디자인의 파자마도 선보인다. 

◎BYC, 라이프웨어 ‘2019년형 보디드라이’ 출시=BYC는 시원한 촉감의 신소재를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또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용을 포함해 총 88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보디드라이 상의는 목부위를 라운드 및 브이넥으로 디자인했고, 목뒷부분을 받쳐주는 넥테이프와 가슴부위에 보디드라이 포인트나염이 특징이다. 하의는 좌우, 상하 신축성이 높은 투웨이 직물과 스판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속건성이 뛰어나 물놀이, 스포츠활동에도 좋다. 또한 반바지나 스포티한 느낌으로 실내외 착용이 가능하다.

BYC는 온라인몰을 통해 보디드라이, 쿨피아, 모시메리 구입 시 5%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BYC 온라인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 ‘리넨 블렌드’ 컬렉션 출시=지유(GU)가 내추럴한 리넨의 매력과 부드러운 코튼의 장점을 모두 살린 ‘리넨 블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봄,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천연 소재이다.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리넨과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여성용 컬렉션의 경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넨 블렌드 셔츠’는 ‘리넨 블렌드’ 소재 자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다.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는 내추럴한 느낌을 주면서도 와이드한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가운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롱 스커트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리넨 제품들은 소재 본연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코튼과 혼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지유는 ‘리넨 블렌드’ 컬렉션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8일까지 여성용 및 남성용 리넨 블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들 중 10명을 뽑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