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가 가을을 맞아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전파하고자 9, 10월 두 달간 ‘2019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들이 더욱 바르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여성의 신체에 맞게 고안된 커브스 기구를 매주 2개씩 돌아가며 집중 코칭한다.
또한, 신규 회원을 추천하는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월 2명 이상 신규 회원을 추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곤약젤리 ‘젤리RO’ 28팩을 증정한다. 9, 10월 1개월씩 진행 후 두 차례에 걸쳐 200명씩 총 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상으로도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나 커브스 클럽에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를 개인 SNS로 전파하면 추첨을 통해 근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커브스코리아 페스티벌 기획 담당자는 “여성이라면 특히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근력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건강한 삶에 한 걸음 가까워지는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이벤트 기획의 취지를 밝혔다.
‘2019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문의하거나,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