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 "순창군 휴양과 힐링도시 만들 터"

[총선]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 "순창군 휴양과 힐링도시 만들 터"

기사승인 2020-03-22 10:48:39

[남원=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는 4·15 총선 '순창' 지역공약을 통해 “순창을 한국을 대표하는 휴양과 힐링의 관광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22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순창은 대한민국 ‘장류 수도’이자 전국 최고의 ‘장수 마을’”이라며 “지난해 전북 14개 시·군 중 관광객 만족도 1위에 선정될 정도로, 강천산을 비롯한 천혜의 자연 경관과 어느 도시에도 뒤지지 않는 최고의 관광 자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순창이 가진 기존 자원을 활용하여 귀농과 휴양, 힐링이 융합된 대한민국 제일의 휴양과 힐링의 도시로 발전시키고 싶다"며 "더 많은 귀농 인구와 관광객을 유치해 순창에 획기적인 변화와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예비후보는 '귀농귀촌 활성화 및 지원 - 스마트팜교육원 설립', '건강장수산업과 휴양·힐링을 접목한 복합단지 조성', '종합문화예술회관 건립' 등을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기존의 건강장수 브랜드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휴양과 힐링을 접목한 복합단지 조성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순창의 미래를 내다보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순창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사업을 함께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