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 신영대 후보 지원 위해 군산 방문

이낙연 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 신영대 후보 지원 위해 군산 방문

기사승인 2020-03-29 12:12:25

[군산=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호남지역 후보지원 첫 방문지인 군산에서 신영대 군산지역 국회의원 후보의 군산조선소 재가동 공약을 적극 지지‧지원하고 나섰다.  

29일 신영대 후보측에 따르면 이날 오전 이낙연 위원장은 신영대 후보와 함께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를 찾았다. 또 경제적 위기 해결 방안으로 조선소 재가동을 약속했다. 

이낙연 위원장은 “군산 지역경제 위기의 해법이자 시민들의 간절한 소망인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은 민주당의 의지이자 공약”이라며 “이번 국회의원 선거를 기점으로 더불어민주당은 신영대 후보와 함께, 당정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우선적으로 군산조선소의 재가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영대 국회의원 후보도 이 자리에서 “바쁜 일정 가운데 군산조선소 현장을 직접 찾아주신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과 재가동에 대한 희망의 불씨가 꺼지지 않도록 격려를 해주시는 군산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하다”며 “최악의 경제적 위기에 빠진 군산경제를 살릴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인 군산조선소 재가동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영대 후보는 현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현대중공업재가동지원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