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비가열 착즙주스 ‘아임그린’ 5종 출시

풀무원, 비가열 착즙주스 ‘아임그린’ 5종 출시

기사승인 2020-04-17 13:52:27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풀무원이 생착즙 야채주스 ‘아임그린(I’m Green)’을 선보였다.

17일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아임그린’은 녹색 채소를 주원료로 신선 과일을 블렌딩하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야채주스다.

풀무원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과일 그대로 착즙한 ‘아임리얼’에 이어 ‘아임그린’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국내 착즙주스 선도 기업으로서 시장 확대를 견인할 계획이다.

아임그린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대표 녹색 채소인 브로콜리, 셀러리, 아스파라거스, 보리새싹, 민트 총 5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임그린 브로콜리’는 브로콜리와 케일에 사과와 배로 달콤함을 높였고, ‘아임그린 셀러리’는 셀러리 특유의 향과 케일의 쓴맛을 파인애플로 잡았다. 

‘아임그린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거스와 케일에 사과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아임그린 보리새싹’은 고소한 보리새싹에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를 블렌딩하였다. ‘아임그린 민트’는 상쾌한 맛의 민트에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로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높였다.

아임그린은 ‘리얼 콜드프레스(Real Cold Press) 공법’을 적용했다. 리얼 콜드프레스는 열을 가하지 않고 순간적으로 고압력을 가하여 낮은 온도에서 착즙하는 공법으로 원물의 맛 손실, 영양소 파괴 등 화학적 변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그린은 신선한 녹색 채소와 과일의 영양과 맛을 가득 담아낸 야채주스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한 병으로 하루 에너지를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