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기사승인 2020-04-24 10:46:08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교촌에프앤비 ‘교촌신화’ 2종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 

24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교촌신화는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 맛이 특색이다.

교촌신화는 한 마리 치킨인 ‘교촌신화오리지날’과 부드럽고 촉촉한 국내산 정육을 사용한 순살치킨인 ‘교촌신화순살’로 구성된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공개된 TV-CF 온 에어 이후 판매량은 온 에어 이전 대비 5배 이상 늘어났다. ‘이 맛, 교촌 아니면 누가’라는 슬로건과 함께 맛에 대한 원칙과 신념을 표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신화가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초기 기대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