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윤계상, 이하늬과 결별→목공 교육→소속사 결별

윤계상, 이하늬과 결별→목공 교육→소속사 결별

윤계상, 이하늬과 결별→목공 교육→소속사 결별

기사승인 2020-06-12 06:28:04 업데이트 2020-06-12 08:10:25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연예계 대표 커플 윤계상과 이하늬가 7년 만에 결별했다. 윤계상은 함께 몸 담았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도 떠난다.

11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13년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뒤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로 사랑받았다.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해 애정을 드러내온 만큼 결별에 모이는 관심도 크다.

윤계상은 소속사와의 인연도 정리했다. 소속사는 "당사와 윤계상과 충분한 논의 끝에 양측 합의하에 계약 해지하게 되었다. 윤계상은 당분간 휴식을 가질 예정이며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준 윤계상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윤계상은 최근 정규 목공 교육을 통해 목공인으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진다.

윤계상은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을 앞두고 있고, 이하늬는 영화 ‘외계인’ 출연 중이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