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체계적, 선진적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총체적으로 인정 받아 최고 권위인 대통령상을 수여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22회째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대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에서 브랜드 경영 정책, 활동, 성과 등을 총체적으로 인정 받았다고 설명했다.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에는 이를 토대로 한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SK매직은 또 기업 차원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가치 창출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국내 최초 친환경 합성수지(PCR-ABS)를 적용한 제품 개발, 리퍼브 제품 출시 등 친환경 사업모델 개발을 통한 그린 포트폴리오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