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온라인 금융투자상품쿠폰 판매 시작
KB증권은 2만원권 국내주식쿠폰을 11번가, G마켓, 옥션, G9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향후 펀드나 채권 등 자산관리 상품으로도 카테고리를 넓힐 예정이다. 또 5000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한 쿠폰 권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세한 문의는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신한금투, 지속성장 가능한 미국기업에 투자하는 랩 서비스 출시
신한금융투자는 장기 지속성장 전망 미국기업에 투자하는 ‘이스트스프링 미국 자문형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랩은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의 자문을 받고 신한금융투자가 운용한다.
이번 랩 서비스는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의 자산 배분 전략과 미국 소재 자문기관 에스지에이(SGA, Sustainable Growth Advisers)의 종목 선정 능력을 활용해 장기 지속성장이 가능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재고 회전율과 고객 신뢰도가 높은 포장 소비재 및 의료기기, 글로벌 프랜차이즈, 금융결제시스템과 전자상거래 업체 등 네트워크 사업, 화상회의와 클라우드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등 종목에 투자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으로 연 2.5%의 후취 수수료가 발생한다. 투자자산의 가격변동으로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달러 환율 변동에 영향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j91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