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섭 공주시장, 보건의날 맞아 '보건의료인 응원 챌린지' 시작

김정섭 공주시장, 보건의날 맞아 '보건의료인 응원 챌린지' 시작

기사승인 2021-04-08 22:05:05
김정섭(중앙)공주시장이 시향숙(왼쪽) 치매정신과장과 오현규(오른쪽) 보건정책과장과 함께 보건의료인 응원 챌린지을 시작했다.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김정섭 공주시장은 7일 제49회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의료인을 응원하는 릴레이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보건의료인 응원 챌린지는 코로나19로 1년 넘도록 수고를 아끼지 않아온 보건의료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공주시에서 처음 시작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보건의료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친필로 작성, 서명하여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시장은 6일 오현규 보건정책과장, 시향숙 치매정신과장과 함께 “K-방역의 주역! 보건의료인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를 작성한 뒤 이를 SNS에 올리고 동참을 호소했다.

김 시장은 “질병관리청, 공주시 보건소를 비롯한 모든 공공기관 및 민간분야 보건의료인 여러분을 응원한다”며, “오랜 시간 최일선에서 코로나19와 맞서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예방접종으로 집단면역을 달성하고 일상을 되찾을 때까지 조금만 더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섭 시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이종운 공주시의회 의장과 최창석 공주문화원장, 백승근 공주시새마을회장 등 3명을 지목하고, "작은 시작이지만 더 큰 응원의 물결을 일으키기 위해 보건의료인 응원 챌린지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