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35대 김동흠 신양면장 취임... ‘화합, 섬김행정’ 강조

예산군 제35대 김동흠 신양면장 취임... ‘화합, 섬김행정’ 강조

기사승인 2021-07-01 23:30:24
김동흠 신양면장이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제35대 김동흠 신양면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군의원, 면단위 기관 단체장 등 지역리더 모습.

김동흠 신양면장과 직원들 모습.

[예산=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충남 예산군(군수 황선봉)은 1일자 신양면장에 김동흠 군 산림행정팀장을 사무관에 승진 임용하고 보임했다.

이에 신양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동흠)는 이날 오전 면회의실에서 신임 지동환 부면장의 사회로 코로나19의 방역수칙 준수 속에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지역출신 방한일 충남도의회 의원과 예산군의회 박응수 부의장, 이상우 군의원, 신동술 신양농협 조합장, 박만규 치안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또, 차창희 신양면 개발위원장, 각 마을단위 리장 및 새마을 부녀회장, 바르게살기 협의회장 등 면단위 사회단체장과 지역 리더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에 김동흠 면장은 “황선봉 군수께서 주창 하는 ‘섬김행정의 실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으고 땀 흘릴 것을 약속드린다”며, 섬김행정의 큰 과제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김 면장은 '섬김행정'은 먼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적극적 긍정적인 업무자세’ 라고 강조했다.

또 “면민과 함께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화합은 섬김 면 행정의 제일 덕목이며 ‘곧 서로에 대한 신뢰이자 존경’이라고 말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