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계룡시지부, 추석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기탁

NH농협 계룡시지부, 추석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기탁

계룡시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150박스 전달

기사승인 2021-09-07 14:51:09
NH농협 계룡시지부(지부장 김동진)의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행사 전달모습.

[계룡=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6일 NH농협 계룡시지부(지부장 김동진)와 추석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NH농협 계룡시지부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과일, 채소, 즉석식품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 150박스를 기탁해 왔다.

김동진 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지역주민을 포함한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지속적인 나눔 경영 실천에 앞장서는 NH농협 계룡시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농협 계룡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 계룡시지부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사회복지 기반 조성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으며 지난 해 설날에는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해 떡국 떡 100박스를 기탁한 바 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