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희 부여군의회 총무위원장-관계자, 고양시의회 방문...'농특산품 판로개척 - 우호협력' 다져

민병희 부여군의회 총무위원장-관계자, 고양시의회 방문...'농특산품 판로개척 - 우호협력' 다져

기사승인 2021-10-29 22:41:19
부여군의회 민병희 총무위원장.
민병희 부여군의회 총무위원장이 고양농협하나로 유통센터의 '굿뜨래' 농산물직거래장터을 방문, 격려하고 있다.

[부여=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부여군의회 민병희 총무위원장은 27일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있는 김종민 의원과의 인연으로, 농특산품 판로개척과 우호협력을 다지기 위한 고양시의회를 방문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부여군의회 민병희 위원장과 관계 공무원들은 고양시의회와의 농특산물 등 판로개척 관련 업무회의를 갖고 농‧특산물 유통채널 확보 및 직거래장터 운영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28일 오전에는 고양 농협 하나로유통센터에서 열린 굿뜨래 농산물 직거래장터에 민병희 의원, 김동수 조공 대표, 조재영 부여군지부 단장이 함께 참석해 격려했다. 오후에는 최첨단 농산물 유통센터 외 2곳을 현장방문하며 마케팅활동을 하였다.

이날 민병희 총무위원장은 "우리 부여군은 품질 좋고 안전한 농산물이 생산되는 친환경 먹거리 고장으로, 농산물 잔류 농약 분석실에서 관내 농가에 대해 농약 무료 검사를 실시하는 등 '굿뜨래' 브랜드의 가치를 드높이고 있다"며, "고양 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가 부여군의 '굿뜨래' 농산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의회는 지난 6월 30일 고양시의회와의 우호협력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