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김용우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하남시장 출마 선언

김용우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하남시장 출마 선언

기사승인 2022-03-25 13:56:14
출마선언문을 낭독하는 김용우 예비후보.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용우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은 24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하남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 힘없고 어려운 사람들도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 공정과 상식이 기본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위한 불합리한 규제 철폐 ▲지속성장을 통한 원도심과 3기 신도시 균형발전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고부가가치 문화컨텐츠 산업 거점도시 육성 ▲행복동반 도시·따듯한 도시 하남 등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실천방안이 없는 공약(公約))은 껍데기뿐인 공약(空約)으로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하다”며 “추후 세부 공약과 함께 실천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남=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