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섭 더불어민주당 공주시장 예비후보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 경청하는 소통시장 될 터"

김정섭 더불어민주당 공주시장 예비후보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 경청하는 소통시장 될 터"

"일 잘해 온 김정섭에게 ...한번 더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기사승인 2022-04-26 17:45:06
김정섭 공주시장 예비후보.
지난 22일 6.1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공주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정섭 공주시장 예비후보는 26일 "공주시장 선거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린다"면서 "공주시장의 직무는 선거기간동안 이순종 부시장을 비롯한 1100여명 공직자들이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섭 공주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많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모두 시민 여러분의 협력 덕분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선·동현지구 신도시 유치 ▲기업 100개, 1조 3334억원 투자 유치 ▲ 도시재생으로 원도심 부활 ▲ 초.중.고 4대 무상교육(급식비 육비+교복비 통비) 완성 ▲ 국민권익위 청렴도 평가에서 충남 최고(2등급) 달성 ▲ 공주페이 2450억원 달성 ▲ 법정 문화도시, WHO 고령친화도시 등 9개 정책인증 달성"등의 추진 성과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공주시가 계속 발전하기 위해서는 일관성과 연속성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제가 100대 공약 이행률 95.7% 달성한 것처럼 약속을 잘 지키는 시정이 필요합니다"라며 "일 잘해온 김정섭에게 한번 더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지난 4년처럼 시민의 삶을 최우선하는 시정을 펼치겠습니다.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시장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검증된 시장 김정섭을 다시 써주십시오. 보람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한번 더 지지와 성원을 보내 줄 것을 호소했다.

공주=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