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민·상공인 100여명, 이춘희 시장후보 지지선언

세종시민·상공인 100여명, 이춘희 시장후보 지지선언

지지자들 “준비된 후보 이춘희 전폭 지지”

기사승인 2022-05-21 01:07:53

세종시 상공인 일동 100여 명은 19일 어진동 뱅크빌딩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에 대한 공개지지를 선언했다(사진). 

이 자리에는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강준현 세종시당 위원장, 홍성국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의원 및 후보, 100여 명의 중소상공인이 참석했다. 

세종시민·상공인연합회 김광오 대표는 100여 명의 중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대표한 지지 선언을 통해 “세종시가 가진 가치에 대한 소명의식을 누구보다 절실하게 가슴에 담은 후보 이춘희, 세종시 탄생부터 오늘까지 함께한 과정에서 시정 운영의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후보 이춘희, 중단 없는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민선 4기의 확실한 적임자로 이춘희 후보를 지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일부 계층, 일부 지역만이 아닌 대한민국 행복1번지를 완성하겠다는 이춘희 후보의 약속을 굳게 믿는다”며“세종시정을 수행하기에 충분히 잘 준비된 후보인 이춘희 후보를 대한민국 세종특별자치시장으로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춘희 후보는 “코로나 정국에서 큰 손실을 본 자영업·상공인을 위해 정책개발과 처우 개선을 위해 최우선 시정과제로 삼아 대책을 마련할 것”이라며“재임하게 된다면 현장에서 느끼시는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청취할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세종=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