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호 셰프 초청 ‘에이징 BBQ 파티’ 진행, 포레스트 리솜

박영호 셰프 초청 ‘에이징 BBQ 파티’ 진행, 포레스트 리솜

기사승인 2022-06-23 00:38:07
포레스트 리솜리조트가 6월 25일과 26일 이틀 간 레스트리 브이탑 가든에서 야외 바비큐와 풀 뷔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이징 BBQ 파티’를 개최한다.

-1등급 숙성육과 디너 뷔페, 무제한 와인을 한 자리서
-파노라마 뷰와 노을지는 하늘 아래서 야외 식사 즐겨
- ‘스타 셰프 초대전’ 일환

호반호텔&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포레스트 리솜리조트가 6월 25일과 26일 이틀 간 레스트리 브이탑 가든에서 야외 바비큐와 풀 뷔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이징 BBQ 파티’를 개최한다.

‘에이징 BBQ 파티‘는 포레스트 리솜에서 고객들에게 매월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스타 셰프 초대전’의 일환으로서 지난 달 캐릭터 디저트로 유명한 윤숲 파티쉐 초청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박셰프 청담스테이크하우스의 박영호 오너 셰프가 저온에서 6주 이상 자연 숙성을 거친 립아이, 등심, 삼겹살, 양갈비 등의 1등급 숙성육을 선보일 예정으로, 드라이 에이징을 거친 고기는 육즙의 풍미가 살아나고 쫀득한 식감과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후 5시반부터 8시까지 디너 타임에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레스트리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브이탑 가든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노을지는 하늘 아래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BBQ와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클램 차우더 스프와 샐러드, 음료, 디저트 등이 포함된 풀 디너 뷔페, 무제한 와인도 준비돼 있다. 리솜 회원이라면 주류와 음료를 제외한 전 메뉴를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120명 한정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용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솜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차별화 된 경험을 선물해드리고자 스타 셰프 초대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매월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 등 각 분야의 전문 셰프들을 초청해 특색 있는 요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사진=포레스트 리솜리조트 제공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