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그린애플’ 2종 출시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그린애플’ 2종 출시  

기사승인 2022-08-24 11:49:46
동아오츠카 직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개최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 신규 플레이버 선보여
-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산뜻하고 톡 쏘는 탄산에
-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그린애플의 상큼함 더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가 톡 쏘는 제로칼로리 사이다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그린애플 맛을 더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가대표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올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하며 2015년부터 매해 자체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24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그린애플 샘플링 이벤트를 가졌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의 산뜻하고 짜릿한 탄산에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그린애플의 상큼함을 더했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동아오츠카 임직원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 출시 기념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나랑드사이다의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곽경근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