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다다익선 가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대형가전에서부터 생활, 주방가전 등을 동시 구매하면 브랜드나 품목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57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품 할인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570만원을 엘포인트(L.POINT)로 증정한다. LG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4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행사 상품을 교차 구매하면 품목당 5만원씩 최대 2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생활·주방 가전, IT가전 품목에서는 각기 다른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당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 LG전자, 쿠쿠전자, 다이슨 등 총 16개 인기 브랜드, 370여개 상품으로, 최대 48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LG전자 광파오븐,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면 각 브랜드마다 3만원씩 총 9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LG전자 ‘360플러스 2단 화이트 공기청정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쿠쿠전자 ‘인앤아웃 100ºC 끓인 물 냉온정수기’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사와 결혼을 앞두고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동시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품목과 브랜드에 따라 2개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사·혼수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