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하남시의회 임희도·오승철 의원,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의정공헌부문 대상 받아

하남시의회 임희도·오승철 의원,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의정공헌부문 대상 받아

기사승인 2023-11-21 11:25:42
제8회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및 아시아파워리더십 시상식에서 의정공헌부문 대상을 받은 임희도 의원(왼쪽)과 오승철 의원(오른쪽)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경기도 하남시의회는 임희도 의원과 오승철 의원이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및 아시아파워리더십' 시상식에서 의정공헌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가치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임 의원과 오 의원은 시민을 위한 입법 활동과 다양한 정책개발로 의정 발전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임 의원은 하남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상임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하남시 청년 기본조례 개정’ ‘하남시 기업유치 촉진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 개정’ 등 주민생활과 자족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춘 14건의 조례를 제·개정하고, 생활 SOC확충 관련, 학교 신설에 따른 기반 조성, 자족도시로 나가기 위한 일자리 창출 등에 노력했다.

오 의원은 하남시의회 2개의 상임위원회(자치행정·도시건설)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하남시 장애인 대상 범죄 예방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조례안’ ‘하남시 아동보호 및 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 등을 마련했다.

임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온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 살기 좋은 하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