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개편…소비자 편의성 강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개편…소비자 편의성 강화

기사승인 2023-12-07 09:58:15
오뚜기

오뚜기는 기업 브랜딩 강화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소통’이다. 오뚜기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는 △회사소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기업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 내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브랜드 공간·공장 견학·공모전·페스티벌·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상세하게 담아냈다.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알기 쉽게 동영상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안전사용영상’ 게시판이 있다.

또 고객 소리에 접수된 내역 중 개선된 내용을 소개하는 ‘개선사례’ 게시판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향한 오뚜기 의지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뚜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새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