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교육청은 빈발·집단민원에 대해 능동적인 사안 파악과 발빠른 현장 조사를 벌여 만족스러울 만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당진교육지원청을 민원처리 우수기관으로 17일 선정했다.
도교육청은 평가항목으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만족도 △만족도 향상정도 △추가 답변율 △불만족 개선 노력도 △민원처리건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내렸다.
김희숙 당진교육장은 “교육지원청 직원들이 다양한 민원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노력한 덕분이라”며 “앞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민하는 교육청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당진=이은성 기자 les70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