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카페, 5일 동안 2000명 방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카페, 5일 동안 2000명 방문”

현장 이벤트와 재방문 선물 등
카페와 굿즈샵 운영…“이벤트 확대할 것”

기사승인 2024-02-21 17:10:05
모바일 RPG 게븐 ‘에픽세븐’의 특별 서브 스토리 콘텐츠인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테마로 꾸며진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 모습.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게븐 ‘에픽세븐’ 특별 서브 스토리 콘텐츠인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테마로 꾸며진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마감했다.

21일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 미라클 메이드 킹덤 카페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카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열렸다. 카페에서는 코스프레 모델과 성우들이 참여한 현장 이벤트가 열렸다.

2층 메이드 카페존은 사전 예약 오픈과 동시에 모든 예약이 마감됐다. 1층 팝업 카페존도 5일동안 2000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했다. 또한, 에픽세븐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규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과 신규 굿즈가 최초 공개된 굿즈샵 역시 선착순 구매 특전이 조기 마감됐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피규어, 팝업 카페 한정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을 현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했다. 5일 연속 카페를 찾은 이용자에게는 게임 쿠폰과 캐릭터 인형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을 지급하기도 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찾아 주신 모든 이용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팬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