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일러스트 작가 ‘쿠나’ 여행 시리즈 NFT 판매

컴투스플랫폼, 일러스트 작가 ‘쿠나’ 여행 시리즈 NFT 판매

선착순 NFT 에어드랍 이벤트도

기사승인 2024-07-08 13:38:09
8일 컴투스플랫폼은 X-PLANET에서 인기 일러스트 작가 ‘쿠나(CUNA)’의 한정판 NFT 작품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X-PLANET에서 인기 일러스트 작가 ‘쿠나(CUNA)’의 한정판 NFT 작품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8일 컴투스플랫폼은 이같이 밝히며 오는 9월까지 쿠나 작가의 ‘Journey with Cuna’ 시리즈를 세 차례에 걸쳐 순차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컴투스플랫폼은 컴투스홀딩스 자회사다.

해당 작품은 방문한 호기심 많은 ‘하얀마녀’가 세계를 여행하는 콘셉트다. 이달에는 인도와 인도네시아, 8월에는 캄보디아와 태국, 9월에는 브라질과 한국을 배경으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한정판 NFT 작품 구매자들을 위한 특전으로 해당 일러스트가 담긴 실물 액자를 함께 제공한다. 10일 오후 6시부터 쿠나 작가의 그림을 소장할 수 있는 NFT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나는 동화풍 그림체와 몽환적인 보랏빛 채색으로 알려진 국내 대표적인 일러스트 작가다. 감성적인 분위기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주목하는 작가 12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서울 지하철 역사 혁신 프로젝트를 비롯해 부산 감천문화마을, KT&G 상상마당 등 기관들과 협업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플랫폼은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게임 백엔드 서비스 플랫폼(GBaaS) ‘하이브(Hive)’,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 등 인프라를 구축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