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공포 장르 등 다양한 게임 ‘여름 할인’

에픽게임즈, 공포 장르 등 다양한 게임 ‘여름 할인’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최대95% 할인
26일부터 일주일 간 ‘피스트’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24-07-19 14:10:06
19일 에픽게임즈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여름 맞이 게임 세일을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여름 맞이 게임 세일을 진행한다. 

19일 에픽게임즈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에 따르면 여름 세일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9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7월 26일부터 일주일간 ‘피스트 : 포지드 인 쉐도우 토치’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동안 ‘홈월드 3 : 플릿 커맨드 에디션’(2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20%),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등 여러 인기 게임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각각 할인율은 20%, 20%, 30%다.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 ‘호그와트 레거시’ 등 다양한 장르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세일의 주요 게임 중 하나인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는 영화 ‘아바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1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어릴 적 인간에게 납치되어 인간으로 성장하게 된 한 나비족이 돼 잃어버렸던 나비족의 면모를 되찾아가며 광활한 판도라 대륙을 탐험하게 된다.

아울러 무더위를 식혀줄 서늘한 공포 게임의 대규모 할인도 눈에 띈다. ‘앨런 웨이크 2’,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등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여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