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가져

국민의힘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가져

“수도권·중도층·젊은이 마음 열도록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 추구해야”

기사승인 2024-08-16 16:04:38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힘 대구시당 제공

국민의힘 대구시당은 16일 당사 5층 강당에서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 김상훈 정책위의장, 김승수 국회의원, 최은석 국회의원, 조재구 남구청장, 김진열 군위군수, 이만규 대구시의장 및 광역·기초의원, 주요 당직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부위원장(48명), 자문위원(2명), 상설위원장(12명) 등 주요당직자들은 향후 1년간 강대식 시당위원장과 함께 대구 발전을 위해 대구시당을 이끌어 나간다.

강대식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이 16일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힘 대구시당 제공

강대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국이 어려운 시기에 대구가 중심이 돼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수권정당으로 변모시키기 위해 다시 일어서야 한다. 정권 재창출을 위해 국민의힘이 영남을 넘어 국민들이 지지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수도권, 중도층, 젊은이들이 우리 당에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끊임없이 추구해야 한다”고 했다. 

강 위원장은 또 “민주당이 이성을 되찾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특별법 개정안 등 민생경제, 국가균형발전 등을 위한 법안 개정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