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멜론 外 한화푸드테크·SPC던킨·코카-콜라사·풀무원 [유통단신]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멜론 外 한화푸드테크·SPC던킨·코카-콜라사·풀무원 [유통단신]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가을 코스 요리 4종 출시
SPC던킨, 이달의 음료 ‘카라멜 던카치노’ 출시
코카-콜라사, ‘암바사 제로’ 출시
풀무원, ‘철판수제전’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09-04 16:01:36
‘더:단백’ 드링크 멜론. 빙그레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멜론 출시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의 7번째 맛으로 ‘멜론’을 추가 한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은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올해 초 신규 향료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를 연이어 선보인 가운데 이번 멜론 신제품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구성돼 있다.

당류 함유량도 1g 미만에 1팩 기준 단백질 20g이 들어있는데, 이는 달걀 약 3.6개분으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다.

빙그레는 광고 모델인 배우 김무열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단백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함께 운동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더:단백 챌린저스 8기 200명을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멜론’ 출시로 한층 다양해진 맛을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게 되었다”며 “신제품은 9월부터 빙그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63레스토랑 슈치쿠 계절 특선 요리. 한화푸드테크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가을 코스 요리 4종 출시

63레스토랑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코스 요리를 12월 1일까지 판매한다. 63레스토랑은 매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계절 특선 메뉴를 기획해 왔다. 이번 가을에도 도미와 갈치, 도라지 등 제철 해산물과 채소로 코스 요리 4종을 선보인다.

슈치쿠는 일식 정통 코스 ‘계절 특선’을 마련했다. 도미와 잿방어 등을 제공하는 조리장 특선 계절 생선회, 랍스터와 갈치구이를 비롯한 11개 메뉴로 이루어져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갈치와 도라지를 이용한 유러피안 건강식 정찬 ‘시즈널 스페셜 메뉴’를 구성했다. 시즈널 스페셜 메뉴는 베이컨으로 감싼 갈치구이, 도라지 크림 수프 등 8개 메뉴를 선보인다.

터치더스카이는 9개 메뉴의 모던 프렌치 정찬 ‘셰프 스페셜’을 출시했다. 대표 메뉴로는 한우 안심스테이크, 버섯 육수를 곁들인 전복과 옥돔이 있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최근 1년간 계절 코스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23% 증가했으며 특히 워킹온더클라우드는 40%의 증가율을 기록했다”며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을 코스 요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던킨 9월 이달의 음료 ‘카라멜 던카치노’. SPC 비알코리아

SPC던킨, 이달의 음료 ‘카라멜 던카치노’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을 활용한 9월 이달의 음료 ‘카라멜 던카치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카라멜 던카치노’는 던킨의 ‘던카치노’에 카라멜의 맛과 향을 더한 제품이다. ‘던카치노’는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다.

이달의 음료로 새롭게 선보이는 ‘카라멜 던카치노’는 카라멜, 에스프레소 샷에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카라멜과 커피가 한데 어우러지는 달콤 쌉싸름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던킨은 이달의 음료로 ‘카라멜 던카치노’를 출시하며 가을에 어울리는 진하고 깊은 맛의 카라멜 플레이버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가을 시즌마다 각종 디저트의 소재로 인기있는 카라멜을 활용한 도넛에 이어 카라멜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카라멜 던카치노’와 함께 달콤하고 풍미있는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암바사 제로.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암바사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가 밀크 탄산음료 브랜드 ‘암바사 by 환타(이하 ‘암바사’)’를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Zero by 환타(이하 ‘암바사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암바사’의 밀크 탄산을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코카-콜라사 내 다양한 브랜드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암바사 제로’는 캔 제품 1종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계속해서 높아지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랜 시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암바사’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밀크 탄산의 부드러움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제로’와 함께 일상 속의 달콤한 순간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철판수제전’ 2종. 풀무원

풀무원, ‘철판수제전’ 2종 출시

풀무원이 간편함은 살리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2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냉동전 가정간편식 시장 개척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철판에 튀기듯 부쳐내 바삭함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철판수제전’ 2종(‘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차가운 반죽을 170도의 뜨거운 철판에서 수작업으로 정성껏 튀기듯 부쳐내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름이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 형태로 해동과정 없이 팬에 5~8분 정도 구우면 된다.

풀무원은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홈쿡’족 증가로 냉동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전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입해 시장을 키워가겠다는 포부다.

조하영 풀무원식품 PM은 “’홈쿡’족이 늘어나며 냉동전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대응해 전문점 수준의 높은 퀄리티의 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제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 라인업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향후 글로벌 시장에 수출까지 확대해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