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육군 제 15보병사단과 장병 복지 MOU

풀무원푸드앤컬처, 육군 제 15보병사단과 장병 복지 MOU

기사승인 2024-09-23 10:14:47
지난 20일 육군 제15보병사단 본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첫 번째줄 오른쪽 첫 번째), 강현우 제15보병사단장(첫 번째줄 오른쪽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풀무원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육군 제15보병사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은 군 장병들이 일상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군복무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한다는 목적이다. 또 장병들의 삶의 질 향상과 휴전선 최전방에서 국민들의 안녕과 평화를 위해 헌신하는 부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일 강원도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열렸으며 강현우 제15보병사단장,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육군 제15보병사단 소속 모든 장병 및 군무원, 공무직 근로자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주요 식음시설 및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이용 시 동반인 5인을 포함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별내, 의정부휴게소 식음시설 메뉴 10% 할인 △상설뷔페 사업장(스카이파크판교, 롯데시티호텔구로) 조·중·석식 이용 요금 15% 할인 △플랜튜드(코엑스점, 용산점) 이용 요금 15% 할인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30% 할인이 제공된다.

또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육군 제15보병사단 군장병들을 위해 풀무원 라면 및 너츠바사삭, 김부각 등 소정의 위문품도 전달했다.

이동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장병들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확대하고, 군과 협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군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군 장병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난 4월 병무청과 ‘나라사랑 가게’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병무청의 병역 이행자 우대 사업에 동참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