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공동모금회, 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시작

대전시-공동모금회, 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시작

대전시·5개 구청은 17일까지 릴레이 모금 형식으로 진행 예정

기사승인 2024-12-05 15:22:07 업데이트 2024-12-09 09:32:50
대전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가 5일 오전 대전시청 로비에서 진행됐다. 대전시

대전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5일 시청 1층 로비에서 시작했다. 

순회모금 시작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조원휘 대전시의장, 세원화성주식회사, 대전시 어린이집연합회, 대전도시공사, 대전교통공사, 대전신용보증재단, 대전사회서비스원의 임직원 및 관계자, 대전시청 직원 등이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선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취약계층 및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의 월동 난방비 지원을 위한 전달식도 진행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고금리, 물가상승 등으로 기업도 가정도 살림살이가 넉넉지 않겠지만 형편에 맞게 조금씩 나누려는 마음이 중요하다"면서 "올해도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청 및 5개 구청이 모두 참여하는 순회모금은 대전시청을 시작으로 17일 대덕구청까지 릴레이 모금으로 진행되며 모인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