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 6일 오후 6시 오픈

베이비몬스터,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 6일 오후 6시 오픈

공연 스팟 영상·포스터 전격 공개…글로벌 팬 기대감 증폭
1월 25~26일 KSPO DOME서 데뷔 첫 월드투어 신호탄 

기사승인 2024-12-06 13:00:23
베이비몬스터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가 6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가 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이번 일반 예매는 선예매와는 달리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이미 수차례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압도적 실력을 인정받은 이들인 데다 정규 1집을 포함, 한층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예고된 터라 여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YG는 이날 공연 스팟 영상과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팬미팅 투어 당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는가 하면, 올블랙 착장으로 힙한 카리스마를 내뿜어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SEOUL’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서 열린다. 오는 1월 25~26일 양일간 각각 오후 6시, 오후 5시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서울 공연에 이어 북미(뉴저지·로스엔젤레스), 일본(카나가와·아이치·오사카·후쿠오카) 등 글로벌 전역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또 정규 1집 ‘DRIP’ 수록곡 ‘Love In My Heart’ 후속 활동을 이어 나간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