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현대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워커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설계를 기반으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접이식 구조로 제작된 이 유모차는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어(1초 폴딩), 이동이 잦은 가족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항공기 수납 크기 규격을 충족해 여행 시에도 편리하며 다양한 악세사리 구성으로 부모와 아기가 함께 유모차를 이용할 수 있다.
유럽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은 이지워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다양한 색상 옵션과 현대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부모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는 조절 가능한 캐노피, 넉넉한 수납 공간, 5점식 안전벨트 등이 탑재돼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제공한다.
이지워커는 이번 제품에 환경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에도 주목했다. 일부 모델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원단이 사용됐으며 제품의 포장재 역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다.
이지워커의 신제품은 12월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1989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지워커는 '가볍고 간편한 육아'라는 슬로건 아래 혁신적인 유모차와 육아용품을 선보여 왔다.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기능성과 디자인, 지속 가능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이지워커는 공식 홈페이지나 실버팍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25년 1월 맘스홀릭(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는 전 색상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