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는 게임기획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최근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는 ‘지스타(G-STAR) 2024’에 학생 작품들을 출품해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게임학과 학생들 스스로 만든 작품을 게이머들에게 공개해 피드백을 받고 의견을 나누면서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며 “지스타에 참가하면서 학생들이 다양한 노하우를 터득하면서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은 3D 3인칭 무협액션 게임, 1인칭 잠입전략 게임, 액션 퍼즐 게임, 어드벤처 힐링 수집형 게임 등 직접 제작한 총 6개의 게임을 지스타에 선보였다.
게임기획학과는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기획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기획학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아전 게임계열에서는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에서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한아전은 컴퓨터공학과, 인공지능학과, 웹툰학과에서도 고3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