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2025년도 1학기 수강생 모집

중앙대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2025년도 1학기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25-01-23 15:09:22
중앙대학교 제공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2025학년도 1학기 능력개발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을 오는 3월 4일 개강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은 건강하고 진취적인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다. 이 과정은 정년퇴직 후에도 사회적 생산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어하는 시니어모델 양성 입문과정이다. 나이 제한은 없으며, 45세 이상의 건강한 남·여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과정은 주 2회(화·목)로 총 32회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개인별 자세와 걸음걸이 체크 및 교정, 모델의 기본인 무대에서의 기본워킹과 포즈·턴,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카메라 시선처리 방법을 학습한다.

아울러 포토포즈 스튜디오 실습촬영, 연기 특강, 이미지메이킹(퍼스널컬러)특강 등 모델로서의 필요한 기본수업은 물론 과정 수료 후에는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을 정도의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2025년 각종 패션쇼와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오디션과 무대 참여의 기회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의 김소영  주임교수는 24년 이상 경력의 현역 패션쇼 전문모델 출신이다. 현재는 패션쇼 연출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 패션모델 매니지먼트와 쇼 이벤트·연출사를 운영하고 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대학교 평생교육원 과정에 시니어모델 수업을 도입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에서 2019년 첫 개강부터 현재까지 과정이 운영 중이다.

김소영 교수는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 중 현재 패션쇼와 광고모델, 시니어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 많은 시니어모델들을 배출해왔고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탄탄한 커리큘럼과 실력 있는 최고의 강사진으로 인기 강좌가 열릴 것”이라고 전했다.

2025년도 1학기 3월 4일에 개강하는 중앙대학교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은 2월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능력개발 카테고리의 전문교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