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주문 관리기능 강화…“더 쉽고 빠른 거래 제공”

업비트, 주문 관리기능 강화…“더 쉽고 빠른 거래 제공”

기사승인 2025-02-27 09:19:58
두나무 제공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 운용사 두나무는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주문 체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도입된 기능은 간편 재주문, 미체결 주문선, 일괄취소, 스와이프해서 취소 등 4개다. 두나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주문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간편 재주문은 체결되지 않은 지정가 주문을 취소하고, 신규 주문을 더욱 쉽게 접수하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주문 취소 후 신규 주문 작성 시 모든 정보를 다시 입력해야 했다면, 이제는 기존 주문 내역을 수정해 간편하게 새주문을 접수할 수 있다.

미체결 주문선은 업비트 PC 웹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뷰 차트에서 미체결 지정가 주문선을 마우스 커서로 움직여 주문을 관리하는 기능이다. 이용자는 주문선을 위로 또는 아래로 이동해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변경된 가격으로 신규 주문을 접수할 수 있다.

일괄취소의 경우 등록된 여러 개의 미체결 주문을 한꺼번에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그동안 하나씩 클릭해서 취소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는 최대 300건까지 주문 취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와이프해서 취소는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기능이다. 취소하고 싶은 미체결 주문을 왼쪽으로 밀면 나타나는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해 주문을 취소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고민한 결과, 주문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며 “이용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혁신을 거듭해 최고의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희 기자
window@kukinews.com
이창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