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일 (화)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 ‘롤모델’ 아이유 만났다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 ‘롤모델’ 아이유 만났다

오유진, 아이유X박보검과 화사한 비주얼 뽐내

기사승인 2025-03-12 11:34:22
오유진(오른쪽)이 롤모델 아이유와 만났다. 토탈셋 제공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트로트 명가 토탈셋의 오유진이 롤모델과 만났다.

오유진은 11일 토탈셋 공식 SNS를 통해 대기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유진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배우 박보검과 함께 꽃처럼 화사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이날 오유진과 아이유, 박보검의 만남은 KBS ‘가요무대’를 통해 성사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주연으로 출연한 두 사람은 이날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로 드라마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오유진은 평소 자신의 가수 인생의 롤모델로 손꼽아온 아이유와 만남에서 그동안 숨겨진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가수로서의 존경심 또한 감추지 않아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유진은 지난 10일 ‘가요무대’에서 ‘앵두나무 처녀’를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2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배우 박해준 씨, ‘폭싹 속았수다’

아내와 자식에게 헌신하며 닳아가는 ‘무쇠’ 관식의 일생을 참 애달프게도 그렸다. 그를 보고 저마다 자신의 아버지를 떠올렸다. 배우 박해준이 아닌, 모두의 아버지였다. 다 임상춘 작가의 대본 덕분이란다. 하지만 4막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그와 마주하니, 그의 겸손 어린 진심에 더 동감할 수 없었다. 말은 그렇게 해도, 제목처럼 참으로 고생했을 그를 1일 서울 장충동2가 앰배서더 서울풀만호텔에서 만났다.박해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